[인디앨범] 여성 듀오 랄라스윗, 싱글 ‘늦어버렸나’ 프리뷰
[인디앨범] 여성 듀오 랄라스윗, 싱글 ‘늦어버렸나’ 프리뷰
  • 임현호 기자
  • 승인 2019.10.0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듀오 '랄라스윗'의 싱글 앨범 ‘늦어버렸나’ 커버 이미지
여성 듀오 '랄라스윗'의 싱글 앨범 ‘늦어버렸나’ 커버 이미지

[뉴스트릿 = 임현호 기자] 따듯한 감성음악을 전하는 여성 듀오 랄라스윗의 싱글앨범 <늦어버렸나>은 현재 혹은 미래에 대한 불분명한 상황들에 대한 불안한 마음을 갖던 감정들을 담아낸다. 

“사람은 정해진 답을 알고 있다고 믿고 있지만 사실은 다들 찾고 있는 무언가”
“사람은 정해준 길 위에 서서 가만히 걸어갈 수만은 없지만 마냥 벗어나긴 좀 그래”

평범한 사람들에게서 완전한 목표와 능력에 대해 요구하긴 어렵다. 모든 사람들이 가끔 지금 본인의 일들에 대해 막연함과 불안함, 초조함을 갖고 고민한다. 길을 잃고 헤매며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불확실함은 늘 우리를 초조하게 만든다. 이번 랄라스윗의 싱글 ‘늦어버렸나’는 늘 우리에게 언제든 찾아올 수 있는 각자의 문제에 대해 누구를 원망하거나 믿어야 하는지도 모르는 시절을 담아낸 곡이다.

싱글 앨범 <늦어버렸나>는 작사, 작곡, 편곡에 걸친 모든 작업을 랄라스윗의 멤버 박별(건반)과 김현아(보컬, 기타)가 직접 프로듀싱하며 그동안 따듯한 감성을 전해주던 랄라스윗의 느낌을 더욱 진하게 만들었다. 행복할 때, 힘들 때, 두려울 때 등 사람들의 희노애락에 대해 본인들만의 따듯한 감성으로 위로를 전해주는 감성을 잘 담아냈다.

곡의 시작과 마지막으로 갈수록 고민하고 방황하는 마음의 진행에 대한 공감과 결국 사람은 그 누구든, “자신만의 길을 다시 찾을 수 있지 않을까?”하는 소망이 노래를 통해 전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