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앨범] 청춘 듀오 훈스, 싱글 ‘알게 모르게’ 프리뷰
[인디앨범] 청춘 듀오 훈스, 싱글 ‘알게 모르게’ 프리뷰
  • 임현호 기자
  • 승인 2019.11.1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춘 듀오 훈스의 싱글앨범 ‘알게 모르게’ 커버 이미지
청춘 듀오 훈스의 싱글앨범 ‘알게 모르게’ 커버 이미지

[뉴스트릿 = 임현호 기자] ‘얘가 이렇게 예뻤나’, ‘이 별은 지나가는 중입니다’ 등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2인조 그룹 훈스의 싱글앨범 <알게 모르게>는 사랑에 대해 자신의 감정에 대해 솔직하고 기꺼이 표현하는 것에 주저 없는 20대의 설레임을 표현하는 것을 담는다. 

이번 싱글앨범 <알게 모르게>는 ‘남사친’, ‘여사친’으로 지내던 친구사이에 갑자기 느끼게 되는 친구 이상의 감정을 시작으로 셀렘과 혼란스러움을 동시에 지니게 된 상황들을 훈스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이번 곡의 작사는 성시경, 어쿠스틱 콜라보, 딕펑스 등의 곡들을 작사하며 감정을 풀어내는 섬세함으로 유명한 심현보 작사가가 작사를 맡았다.

사계절의 봄이 시작을 하면, 자신도 모르게 따듯한 봄바람에 마음이 풀리고 더 많은 감정을 느끼게 된다. 어느 순간 찾아온 봄처럼, 사랑에 대한 마음도 예고 없이 찾아온다. 그렇게 느끼게 된 감정들에 대해서 내 자신도 어떤 감정인지 확실하게 모르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명확한 대답을 구하기도 힘들다. 그저, 자신과 자신에게 사랑을 느끼게 해주는 상대방과의 미묘한 줄다리기를 통해 감정을 알게 되는 그런 풋풋함과 설레임을 담은 훈스의 <알게 모르게>를 들으며 서툴지만 설레는 사랑의 감정에 공감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