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기 좋은 인디 콘서트] 6월 첫째 주 슬쩍 돋아난 공연들
[기다리기 좋은 인디 콘서트] 6월 첫째 주 슬쩍 돋아난 공연들
  • 유민아 기자
  • 승인 2019.06.06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 송 라이터 카더가든의 단독 콘서트 ‘YOUR GARDEN’ 공식 포스터
싱어 송 라이터 카더가든의 단독 콘서트 ‘YOUR GARDEN’ 공식 포스터

◆ 싱어 송 라이터 카더가든, 오는 6월 22일 단독 콘서트 ‘YOUR GARDEN’ 개최

[뉴스트릿 = 유민아 기자] 싱어 송 라이터 카더가든(Car, the garden)이 오는 6월 22일 단독 콘서트 ‘YOUR GARDEN’를 개최한다. 장소는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이다.

싱어 송 라이터 카더가든은 지난 2013년 메이슨 더 소울이란 이름으로 데뷔 싱글앨범 <Bus Stop>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2015년 정규앨범 <Photographer>을 발표했으며, 지난 2월 SBS 음악 경연 프로그램 [더 팬]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특히 최근 발표된 싱글앨범 <나무>에서는 작사, 작곡, 편곡에 전부 참여하여 본인만의 음악적 표현력을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다. 해당 싱글앨범에는 [더 팬]에서 함께 출연하며 동료의 인연을 맺은 유라(Jura)가 참여하기도 했다.

싱어 송 라이터 카더가든의 단독 콘서트 ‘YOUR GARDEN’은 [더 팬]의 우승상금으로 제작되는 공연으로 팬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Comment

강희은 기자 :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를 전달하는 공감력 높은 목소리가 인상적.

유민아 기자 : 읊조리는 듯 나지막이 부르는 노랫소리는 때때로 소름이 돋을 정도로 자극적이다. 특정한 누군가의 취향을 저격한다기보다 깊이 있는 실력으로 쏟아낸다는 말이 어울리는 뮤지션.

싱어 송 라이터 다린(darin)의 단독 콘서트 ‘열대야’ 공식 포스터
싱어 송 라이터 다린(darin)의 단독 콘서트 ‘열대야’ 공식 포스터

◆ 싱어 송 라이터 다린(darin), 오는 6월 29일 단독 콘서트 ‘열대야’ 개최

싱어 송 라이터 다린(darin)이 오는 6월 29일 단독 콘서트 ‘열대야’를 개최한다. 장소는 구름아래소극장이다.

싱어 송 라이터 다린은 지난 2017년 9월 데뷔 EP 앨범<가을>을 시작으로 2018년 9월 2번째 EP 앨범<Stood>를 발매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는 뮤지션이다. 본인의 주변을 다정하게 관찰하는 음유적인 가사와 특유의 따듯한 목소리로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등’, ‘stood’, ‘가을’ 등의 곡으로 대중들을 사로잡고 있으며 데뷔 전 2012년부터 2015년까지 본인의 SNS에 ‘다린의 다락방’이라는 페이지를 만들어서 커버영상을 올리며 활동을 시작한 바 있다.

Comment

조승우 기자 : 노래가사가 하나의 ‘시집’처럼 조립된다. 소중하다.

유민아 기자 : 각 넘버마다 화자를 부여하여 담담하게 이야기를 하는 듯 노래하는 뮤지션.

인디밴드 스탠딩 에그의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 ‘innocent’ 공식 포스터
인디밴드 스탠딩 에그의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 ‘innocent’ 공식 포스터

◆ 인디밴드 스탠딩 에그, 오는 7월 20일~21일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 ‘innocent’ 개최

인디밴드 ‘스탠딩 에그’가 오는 7월 20일~21일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 ‘innocent’를 개최한다. 갖는다. 장소는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이다.

스탠딩 에그는 ‘EGG 1호’, ‘EGG 2호’, ‘EGG 3호’라는 다소 독특한 멤버들의 이름으로 활동하면서 작사와 작곡, 편곡 등에 활발히 참여하여 뮤지션으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인디밴드다.

지난 2010년 싱글 앨범 <Standin Egg>로 데뷔한 스탠딩 에그는 2010년 11월 정규 1집 앨범 <With>를 시작으로 2012년 정규 2집 앨범 <LIKE>를 비롯하여 총 6장의 정규 앨범과 ‘역도요정 김복주’, ‘힘쎈여자 도봉순’ 등 드라마 OST를 비롯하여 비정규 앨범을 45개 발매하면서 꾸준한 활동으로 ‘오래된 노래’, ‘여름밤에 우린’ 등의 노래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Comment

유민아 기자 : 듣는 이로 하여금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호소력이 좋은 밴드.

임현호 기자 : 안정적이란 단어를 좋아하지 않지만, 사용할 수밖에 없는 뮤지션들의 조합. 안주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지만 언제나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만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