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앨범] 싱어 송 라이터 커피소년, 싱글 ‘믿음’ 프리뷰
[인디앨범] 싱어 송 라이터 커피소년, 싱글 ‘믿음’ 프리뷰
  • 조승우 기자
  • 승인 2019.06.1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 송 라이터 커피소년의 싱글앨범 ‘믿음’ 커버 이미지
싱어 송 라이터 커피소년의 싱글앨범 ‘믿음’ 커버 이미지

[뉴스트릿 = 조승우 기자] 나의 부족한 부분에 대해 다른 사람이 이해해주길 바라는 마음. 지난 6월 5일 발매한 커피소년의 싱글앨범 <믿음>은 믿음이라는 마음에 대해 자신의 경험을 비롯하여 생각들을 온전히 정리하여 음원에 담았다. 싱어 송 라이터 커피소년은 2010년 데뷔 싱글앨범 <사랑이 찾아오면>을 시작으로 매년 미니앨범과 정규앨범을 포함한 앨범들을 3~4개씩 발매하며 꾸준한 음악활동을 이어오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포기하지 않고 걸어갈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어설 때”
“어느 날, 어느 날, 어느 날. 자연스레 나를 찾아오는 것.”

지난 3월 발매한 싱글앨범 <봄의 향기> 이후 3개월 만에 찾아온 이번 커피소년의 싱글앨범 <믿음>은 삭막한 도시 속에서 힘들고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서로를 안아주고 신뢰하면서 쌓여가는 믿음으로 지금보다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가는 원동력이 된다는 의미를 전달한다.

이번 커피소년의 싱글앨범 <믿음>은 전반적인 작사와 작곡, 편곡을 비롯하여 음반 전체적인 작업에 커피소년의 손을 거쳐 가며 만듦새를 완성하였다. 커피소년의 음반 특유의 피아노 반주를 비롯하여 멜로디의 중심을 잡아주는 드럼과 신디사이저 멜로디가 더해지며 매력을 더한다. 불완전하고 흔들려도 다시 일어날 수 있는 힘을 갖게 하는 믿음에 대해 생각하게 한다. 초라하고 작지만 더 나아가고 이겨내는 우리들의 내일을 커피소년의 싱글앨범 <믿음>을 통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