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앨범] 싱어 송 라이터 홍대광, 싱글 ‘너로 완벽한 순간’ 프리뷰
[인디앨범] 싱어 송 라이터 홍대광, 싱글 ‘너로 완벽한 순간’ 프리뷰
  • 임현호 기자
  • 승인 2019.06.15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 송 라이터 홍대광의 싱글앨범 ‘너로 완벽한 순간’ 커버 이미지
싱어 송 라이터 홍대광의 싱글앨범 ‘너로 완벽한 순간’ 커버 이미지

[뉴스트릿 = 임현호 기자] 뛰어난 보컬이자 싱어송 라이터인 홍대광은 2011년 음악 경연 프로그램 ‘슈퍼스타K4’의 TOP4에 오르며 대중들의 관심 속에서 가수활동을 시작했다. 2013년에 데뷔 미니앨범 1집 <멀어진다>를 발표하며 가수 ‘이적’과 ‘김연우’의 분위기를 함께 가진듯한 음색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 후, 2집<The Silver Lining>을 비롯하여 2019년 2월 미니앨범 5집 <Inside Wants>를 발매하며 꾸준한 음악활동을 이어왔다.

“너와 가만히 누워만 있어도 매일 똑같은 모습을 보아도”
“나에겐 니가 주는 편안한 행복이 세상 그 어떤 것보다 더 좋은 것 같아.”

이번 싱글앨범 <너로 완벽한 순간>은 지난 4월에 발매한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의 OST ‘둥둥’을 이후로 2개월만의 음반활동이다. 음원의 전반적인 배경은 특별하진 않지만 곳곳에 소중함들이 묻어있는 사소한 행복들을 담아놓았다. 빌딩 숲 사이에 빠르게 지나가는 일상이 아닌 한가한 산책로 중간의 벤치에 앉아 풍경을 보는 것처럼 사랑하는 사람과의 시간들을 느리고 아름답게 담아냈다.

이번 싱글앨범 <너로 완벽한 순간>은 작사를 비롯하여 작곡, 편곡 등 전반적인 앨범 제작에 홍대광의 손길을 모두 거치며 그만의 감성을 온전히 담아내었다. 따듯한 멜로디와 아름다운 가사. 온전히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만들고자한 모습들이 음원 안에 담기며 듣는 내내 따듯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