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앨범] 그룹 위위(OuiOui), 싱글 ‘마음 가득히 그대’ 프리뷰
[인디앨범] 그룹 위위(OuiOui), 싱글 ‘마음 가득히 그대’ 프리뷰
  • 김준 기자
  • 승인 2019.07.08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위위(OuiOui)의 싱글앨범 ‘마음 가득히 그대’ 커버 이미지
그룹 위위(OuiOui)의 싱글앨범 ‘마음 가득히 그대’ 커버 이미지

[뉴스트릿 = 임현호 기자] 그룹 위위(OuiOui)가 지난달 25일 꿈과 같으면서 현실감 있는 사랑의 감정을 담은 싱글앨범 <마음 가득히 그대>를 발매했다. 지난 3월 그룹 마인드유와 함께 작업한 싱글앨범 <바라봄> 발매 후 3개월 만의 새로운 앨범으로 돌아온 것.

“Baby 그대 나를 안아줘. 순간 단 한 순간도 그댈 놓을 수가 없네요.”
“마음 가득히, 마음 가득히 그대”

너무도 떨리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며 시작하게 되는 사랑의 순간들이 문득 겁이 나는 순간들이 있다. 옆에 있는 연인과의 시간이 영원하지 않을까 두려워하고, 한 컷, 한 컷 눈에 담고 기억하고 싶은 이 순간들도 어쩌면 시간이 지나 사라지진 않을까 걱정한다. 그런 걱정들을 뒤로 남겨둔 채, 바라보게 되는 상대방의 모습에 믿음이 확신이 되는 순간이 되기도 한다.

위위의 새로운 싱글앨범 <마음 가득히 그대>는 풋풋하던 시작부터 너무도 사랑하고 있는 지금 순간까지 그리고 앞으로 다가올 헤어질지도 모르는 순간을 맞이하는 감정을 담아냈다. 이번 ‘마음 가득히 그대’의 작사, 작곡은 위위의 프로듀서 메이지가 담당했다. 어쿠루브의 하고 싶은 말의 작사, 작곡을 맡으며 서정적이면서 깊은 감정선을 이어지게 하는 메이킹 작업을 이번 앨범에도 유감없이 보여줬다.

따듯한 멜로디 위에 위위의 보컬 블루니의 섬세한 감정이 담긴 보컬이 인상적이다. 청아하면서도 담대한 목소리로 사랑의 연속성과 그 시간 속에서 흔들리지 않겠다는 순애보의 감정을 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