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앨범] 싱어 송 라이터 스텔라장, 싱글 ‘YOLO’ 프리뷰
[인디앨범] 싱어 송 라이터 스텔라장, 싱글 ‘YOLO’ 프리뷰
  • 강희은 기자
  • 승인 2019.07.18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 송 라이터 스텔라장의 싱글앨범 ‘YOLO’ 커버 이미지
싱어 송 라이터 스텔라장의 싱글앨범 ‘YOLO’ 커버 이미지

[뉴스트릿 = 강희은 기자] 2014년 싱글앨범 <어제 차이고>를 통해 데뷔하며 특유의 경쾌한 멜로디와 매력적인 코러스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싱어 송 라이터 스텔라장이 지난 7월 5일 새로운 싱글앨범 <YOLO>를 발매했다.

이번 싱글앨범 <YOLO>는 올해 3월 발매한 정규앨범 <미세먼지> 이후,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최고의 엔딩’의 OST에 참여하며 대세 뮤지션 반열에 오른 스텔라장이 4개월만에 발매한 싱글앨범이다.

유명 그룹 ‘펜타토닉스’의 무대를 연상시키듯 루프스테이션을 통해 자신의 목소리만으로 멜로디를 채워나가는 이번 싱글앨범 <YOLO>는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시도하며 음악을 즐기는 그녀의 음악적 주관을 담아내고 있다.

마이크를 타격하는 멜로디로 시작하여 1분이 넘는 시간동안 이어지는 과정들은 실험적면서 독창적인 그녀의 음악성을 보여주기 충분하다. 음원을 꽉 채우는 화음위에 청량함을 간직한 보컬과 랩까지 소화하며, 음악적 YOLO를 그대로 전해준다.

노래에 대한 자세가 YOLO라는 것이지 대책없이 막 살고 있지는 않다는 그녀의 소갯말과 같이 이번 싱글앨범 <YOLO>는 작사와 작곡, 편곡과 코러스 등 세밀한 부분까지 모두 스텔라장의 손을 거치며 스텔라장의 감성을 온전히 담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