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앨범] 그룹사운드 잔나비, 싱글 '처음 만날 때처럼' 프리뷰
[인디앨범] 그룹사운드 잔나비, 싱글 '처음 만날 때처럼' 프리뷰
  • 유민아 기자
  • 승인 2019.09.11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싱글 '처음 만날 때처럼' 커버 이미지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싱글 '처음 만날 때처럼' 커버 이미지

[뉴스트릿 = 유민아 기자]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윤종신의 곡 ‘처음 만날 때처럼’ 을 리메이크하여 공개했다. 

잔나비의 싱글 앨범 <처음 만날 때처럼>에 수록된 동명의 타이틀 곡은 윤종신의 1집 앨범 <처음 만날 때처럼>의 타이틀곡으로 28년만의 리메이크다. 잔나비가 직접 편곡, 프로듀싱하여 잔나비 만의 새로운 느낌으로 재해석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그룹사운드 잔나비는 지난 2013년 Mnet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5’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듬해 디지털 싱글앨범 <로켓트>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으며 지난 2016년 8월 1집 정규 앨범 <MONKEY HOTEL>을 발매한 바 있다. 

잔나비 리더 최정훈은 싱글 앨범 <처음 만날 때처럼> 공개에 대한 소감으로 “잔나비 옛날옛적 참가한 슈퍼스타k에서 심사위원이셨던 윤종신 선생님께서 당시 저희에게 진심어린 조언을 해주셨다. ‘리메이크에 대한 강박을 버려라!’ 그랬던 저희가 이렇게 선배님의 멋진 곡의 리메이크를 하게 되다니 몸둘바 모르게 영광스러웠다."며 "이젠 인정을 받은건가? 싶은 생각도 들었구요. 그 말씀을 되새기며 원곡에 충실하되 그 속에서도 우리의 색을 돋보이게 하려고 노력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