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앨범] 그룹 슈가볼, 싱글 ‘lovers 2/6’ 프리뷰
[인디앨범] 그룹 슈가볼, 싱글 ‘lovers 2/6’ 프리뷰
  • 유민아 기자
  • 승인 2019.09.2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슈가볼의 싱글앨범 ‘lovers 2/6’ 커버 이미지
그룹 슈가볼의 싱글앨범 ‘lovers 2/6’ 커버 이미지

[뉴스트릿 = 임현호 기자] 인디그룹 슈가볼이 연인들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싱글앨범 <lovers 2/6 – 해가 지잖아>는 인디 정신을 담은 넘버다.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는 순간 가슴속에서 점점 바뀌어가는 모습들이 있다. 길을 걷다 보이는 노을들이 아름답게 피어나는 모습, 기분 좋게 불어오는 바람에 문득 생각나는 사랑하는 사람이 떠오르는 순간 등, 사랑이란 감정은 본래의 감정을 눈과 귀, 피부를 넘어 가슴안의 무언가를 더욱 느끼게 한다. 슈가볼의 이번 싱글 ‘해가 지잖아’는 그러한 다양한 연인들의 사랑이야기와 추억들을 담아내어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준다.

“With you 함께 걷고 싶어”
“With you 네가 있어야 해”
“With you with you 누가 널 좀 보내줘”

특히, 이번 싱글 ‘해가 지잖아’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실제 일반인 연인들의 사랑을 담은 영상과 이미지들로 구성되어 특별한 사랑이 아닌 우리 주변에 아름답게 피어있는 사랑들을 공감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번 싱글 앨범은 슈가볼이 작사하고 ‘사랑의 밤’, ‘두려워질만큼’ 등 슈가볼의 작곡에 여러 참여한 송창학이 작곡과 편곡을 담당해 만듦새를 더했다.

특별한 순간들이나 사람들이 만들어가는 것이 아닌 평범하지만 그렇기에 더욱 우리에겐 특별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슈가볼의 연작 싱글앨범 <lovers>는 2월부터 7월에 거쳐 총 6개의 음반으로 연인들의 다양한 감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